난 신세경 수상 의아한데도 상황 너무 민망하고 무례하다고 느껴지던데 https://theqoo.net/dyb/4195562312 무명의 더쿠 | 05-09 | 조회 수 607 수상결과는 결과고..첫번째는 그래도 민망하긴 했는데 두번까지 하니까 진짜 좀 너무별로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