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 오리지날이라고 캐스팅 떴을 때부터 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ㅅㅂ일기만 봐도 자가옵 목소리가 들림
- 14:40
- 조회 5
- 잡담
-
- 멋진신세계 작가님 이현 서사에 진짜 공들이신거 같다
- 14:40
- 조회 10
- 잡담
-
- 멋진신세계 작가님 대본집 보니 삭제된씬 많을것 같아 블레 꼭 나와야만
- 14:40
- 조회 8
- 잡담
-
- 멋진신세계 메이킹 다봤고 합 미쳤네
- 14:40
- 조회 45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래서 내가 대본집을 두 버젼 다 샀나보다 올해 제일 잘한일
- 14:40
- 조회 8
- 잡담
-
- 멋진신세계 염천씬 끝나고 카감님 벅두벅두 ㅋㅋㅋㅋㅋㅋㅋㅌ
- 14:40
- 조회 68
- 잡담
-
- ㅇㄷㅂ 컷팅된 수박을 주문했는데 이게 수박인지 씨박인지 헷갈림
- 14:40
- 조회 10
- 잡담
-
- 멋진신세계 현주엄마 ㄹㅇ 다 주시네
- 14:40
- 조회 22
- 잡담
-
- 멋진신세계 저게 프리뷰라고? 작가님 대체 어디까지 쓰신거임
- 14:40
- 조회 34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니 나 북커버 한정으로 사서 8월에 온단말이에요 ㅠㅠㅠㅠㅠ
- 14:39
- 조회 10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세상 유치해진거 왤케 마음이 좋냐고
- 14:39
- 조회 52
- 잡담
-
- 멋진신세계 하씨 대본집 일반판으로 바꿀까 미치겄네
- 14:39
- 조회 56
- 잡담
-
- 박보검 소속사 자컨도 잘줘 비하사진도 잘줘 악플러도 잡아주고
- 14:39
- 조회 34
- 잡담
-
- 멋진신세계 메이킹지기님 자막실력 작두 미침
- 14:39
- 조회 157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는 아직 이리도 몹쓸 놈이로구나. 니 얼굴을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이토록 널을 뛰는 걸 보면.
- 14:39
- 조회 54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또 자가옵 생각에 사무침ㅠㅠㅠ
- 14:39
- 조회 19
- 잡담
-
- 마이데몬 애교 많은 남편 어쩔건데 ㅋㅋㅋ
- 14:39
- 조회 15
- 잡담
-
- 동양인은 흰피부를 갖고 싶은게 아니고 티없이 맑은 피부를 갖고 싶은거라는걸
- 14:39
- 조회 28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눈봐
- 14:38
- 조회 199
- 잡담
-
- 멋진신세계 해당화 ㅅㅂ....
- 14:38
- 조회 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