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때 한국판 나오기 전에 보는거 추천? 일단 본적 없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혜리 혤스클럽에 황인엽 나오네
- 20:33
- 조회 3
- 잡담
-
- 개취로 여주 중심이다가 너무 남주를 멋있게 그린다고 여주 매력 죽여놓는 그런 장면 나오면
- 20:33
- 조회 20
- 잡담
-
- 오히려 미디어에서 영드 얘기 할때 다들 불호평 쉽게 말하던데
- 20:33
- 조회 6
- 잡담
-
- 난 사실 멋진신세계 서사가 아직도 이해가 안됨
- 20:33
- 조회 36
- 잡담
-
- 단군이 불호가 있다고? 난 좋던데 그런 반응도 있나본데 이렇게 말했는데 이걸 억까 주장했다고 보는거면
- 20:32
- 조회 47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 드러운 놈의 커플지옥도 데칼인 거 몰 랐 어 샤갈ㅋㅋㅋㅋ
- 20:32
- 조회 20
- 잡담
-
- 멋세계도 후반에 여주 매력 너무 죽음
- 20:32
- 조회 42
- 잡담
-
- 단군 멋세계 리뷰는 오히려 초반에 너무 좋게 봤어서 후반 불호가 큰거같은데
- 20:32
- 조회 42
- 잡담
-
- 뎡배 단군 플 왜케 피곤하지ㅋㅋㅋㅋㅋ
- 20:32
- 조회 62
- 잡담
-
- 요즘 에겐남주 너무 많아진거같아
- 20:32
- 조회 47
- 잡담
-
- 🌟판타지 드라마 여자 캐릭드컵 137강18조🌟
- 20:32
- 조회 4
- onair
-
- 여고생왕후 김세정 확정
- 20:32
- 조회 50
- 잡담
-
- 드라마는 내가 잘 보면 되는듯 거의 마지막까지 보던 드라마가 완전 끝에서 내기준 망이 되었을 때 그 심정은
- 20:32
- 조회 14
- 잡담
-
- 특별하고 별거없는 남주하니까 포도밭그사나이 생각남
- 20:32
- 조회 31
- 잡담
-
- 플무라 미안한데 헉시 마당집 이거 본사람 스포좀 해주라 답답해 ㅅㅂ
- 20:32
- 조회 11
- 잡담
-
- 사랑통역 무히 너무 이뻐
- 20:32
- 조회 2
- onair
-
- 맨끝줄소년 개재밌네
- 20:32
- 조회 10
- 잡담
-
- 난 원래 로코 거의 안봐서 본게 딱 두개였는데 최근에 멋세계 재밌게봄
- 20:32
- 조회 75
- 잡담
-
- 미스터션샤인 다봤는데 진짜 미쳤다(p)
- 20:31
- 조회 38
- 잡담
-
- 맨끝줄소년 1화보고 너무 루즈하다 느껴서 하차할뻔했는데 끝까지 봤거든? 대존잼
- 20:31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