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이 개찰떡이다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닥터엑스 김지원드는 습스 몇월달에 함?
- 09:35
- 조회 4
- 잡담
-
- 히티드 라이벌리 진짜 재밌다
- 09:34
- 조회 12
- 잡담
-
- 내일도출근 아니 근데 슬로우 걸리는
- 09:34
- 조회 20
- 잡담
-
- 멋진신세계 작가님도 본인이 쓰셨지만 어리둥절하셨다고 하고 > 이게제일웃김
- 09:34
- 조회 62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막방 보고 있는거구나
- 09:34
- 조회 93
- 잡담
-
- 멋진신세계 손목키스 ㅋㅋㅋㅋㅋㅋ "작가님도 본인이 쓰셨지만 어리둥절하셨다고 하고, 감독님들도 비슷했던 것 같다"고 웃었다.
- 09:33
- 조회 228
- 잡담
-
- 맨끝줄소년 스틸만 봐도 분위기 오질듯
- 09:32
- 조회 12
- 잡담
-
- 허남준이 김도훈보고 집에 들어갔을때 문 열고 반겨주는 강아지같대ㅋㅋㅋㅋㅋㅋㅋ샤갈
- 09:31
- 조회 196
- 잡담
-
- 멋진신세계 사실 현이의 단심을 향한 사랑은 여기도 충분했거든
- 09:31
- 조회 123
- 잡담
-
- 멋진신세계 질문 하나만 - 조선으로 돌아온 단심이는 그럼
- 09:30
- 조회 138
- 잡담
-
- 허남준ㅋㅋㅋㅋㅋ 고래별 해수=세계에 비하면 많이 어른스러운 친구
- 09:30
- 조회 219
- 잡담
-
- 강회장 청률에 비해 언급이 별로 없는 느낌이야
- 09:30
- 조회 269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서리본이나 세계본 악역 한 거 딱 한번 아님?ㅋㅋㅋ
- 09:29
- 조회 119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3화까지 띄엄띄엄 보기는 했는데
- 09:29
- 조회 106
- 잡담
-
- 내일도출근 다들 사직서 집어넣으세요~ 서인국 책임님이 보는 앞에서 망한 소개팅한 박지현이 먼저니까
- 09:29
- 조회 46
- 잡담
-
- 맨끝줄소년 와 이스틸 뭔데
- 09:28
- 조회 153
- 잡담
-
- 아니 왜 다 퍼주면서 베커만 한팀 줌
- 09:28
- 조회 182
- 잡담
-
- 내일도출근 울드 남주가 여주보면서 웃을때마다
- 09:27
- 조회 104
- 잡담
-
- 닥터섬보이 비맞아도 바다에빠져도 안아프던 하리였는데ㅠㅠㅠㅠ
- 09:27
- 조회 60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 표현도 예쁘게 한다 임지연 선배는 ‘다시는 못 만날 귀한 사람'
- 09:27
- 조회 1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