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무싸 미란이 팔 못쓰는거 약간 역 환상통같다 https://theqoo.net/dyb/4194746605 무명의 더쿠 | 05-08 | 조회 수 114 원래는 팔같은 사지가 절단된 후 더 아플 이유가 없어도 계속 느끼는 고통인데이 경우는 자기 팔이 아니었는데도 잘랐다고 느끼는 고통+다시 돌아오는 움직임같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