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15 |
00:05 |
8,091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5,074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7,169 |
|
공지
|
잡담 |
발가락으로 앓든 사소한 뭘로 앓든ㅋㅋ 앓으라고 있는 방인데 좀 놔둬
6 |
25.09.11 |
553,090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눈치 보지말고 달려 그걸로 눈치주거나 마플 생겨도 화제성 챙겨주는구나 하고 달려
8 |
25.05.17 |
1,151,024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나 오늘 뭐 먹었다 뭐했다 이런 글도 난 쓰는뎅...
13 |
25.05.17 |
1,218,058 |
|
공지
|
스퀘어 |
차기작 2개 이상인 배우들 정리 (5/22 ver.)
161 |
25.02.04 |
1,816,849 |
|
공지
|
알림/결과 |
─────── ⋆⋅ 2026 드라마 라인업 ⋅⋆ ───────
123 |
24.02.08 |
4,648,900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라마 시청 가능 플랫폼 현황 (1971~2014년 / 2023.03.25 update)
16 |
22.12.07 |
5,576,786 |
|
공지
|
알림/결과 |
︎︎🪄◝✨ (੭ ᐕ)੭*⁾⁾ 뎡 배 카 테 진 입 문 (~˘▾˘)ノ =͟͟͞🎟
175 |
22.03.12 |
7,141,200 |
|
공지
|
알림/결과 |
블루레이&디비디 Q&A 총정리 (21.04.26.)
11 |
21.04.26 |
5,726,280 |
|
공지
|
알림/결과 |
OTT 플랫폼 한드 목록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2022.05.09
238 |
20.10.01 |
5,819,108 |
|
공지
|
알림/결과 |
만능 남여주 나이별 정리
310 |
19.02.22 |
5,957,813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2 |
15.04.06 |
6,127,12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5937705 |
잡담 |
근데 진짜 조2위는 할줄ㅋㅋㅋ
|
12:39 |
10 |
|
15937704 |
잡담 |
아니 허남준 유퀴즈 첨에 엄청 긴장하길래
|
12:38 |
22 |
|
15937703 |
잡담 |
닥터섬보이 서브커플 왤케 귀여워
|
12:38 |
5 |
|
15937702 |
잡담 |
악마판사 재밋어?
|
12:38 |
5 |
|
15937701 |
잡담 |
근데 축구 케사 말고 젭티에서도 중계한거?
3 |
12:38 |
16 |
|
15937700 |
잡담 |
드뎌 볼 게 생겼다 맨끝줄 잘 뽑혔길
|
12:38 |
7 |
|
15937699 |
잡담 |
내일도출근 키스신 첨 찍는 박지현 반응 넘 귀엽다..
|
12:38 |
36 |
|
15937698 |
잡담 |
멋진신세계 블레 기원하며
1 |
12:38 |
19 |
|
15937697 |
잡담 |
근데 예전엔 조별리그에서 이기면 무조건 16강 진출이었지?
|
12:38 |
10 |
|
15937696 |
잡담 |
멋진신세계 14화 박물관씬 다시 보는데 관람객들 그냥 도슨트 따라 이동한 것 같음ㅋㅋㅋ
6 |
12:37 |
46 |
|
15937695 |
잡담 |
진짜 좋은 기회들 내 눈에도 너무 잘 보였는데
|
12:37 |
25 |
|
15937694 |
잡담 |
?? 서울 오늘 밖에 왜이렇게 추움
2 |
12:37 |
46 |
|
15937693 |
잡담 |
멋진신세계 우리 배우스텝들 여행가는거 7월초였나?
|
12:37 |
23 |
|
15937692 |
잡담 |
어지간하면 32강 가나본데 경우의수는 복잡하네ㅋㅋㅋ
|
12:37 |
22 |
|
15937691 |
잡담 |
유퀴즈 보니까 허남준 말할 때 표정을 많이 쓰더라ㅋㅋ
1 |
12:37 |
56 |
|
15937690 |
잡담 |
이거보니 그냥 와라 싶다
2 |
12:37 |
90 |
|
15937689 |
잡담 |
너의 이름은 영호ㅏ 본 덬들있어?
3 |
12:37 |
19 |
|
15937688 |
잡담 |
맨끝줄소년 언제 개막해?
5 |
12:37 |
38 |
|
15937687 |
잡담 |
근데 선수들이 너무 이해가 안가
|
12:37 |
60 |
|
15937686 |
잡담 |
우주의 기운이 젭티망하라고하나
2 |
12:36 |
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