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윤병희는 "양복을 입고 있는데 단추 잠그고 푸는 기준도 저는 있다고 생각했다, 대표(차세계)님 있을 때와 없을 때"라며 "셔츠 목 조르는 것도 남준 배우가 낸 아이디어다. 단정한 사람이 목 조이면 어떨까, 재미있지 않을까 이런 것도 있었다"라고 부연했다.
- 09:27
- 조회 0
- 잡담
-
- 골드랜드 요즘 보는중인데 우기 누나말 존나 잘듣네
- 09:27
- 조회 6
- 잡담
-
- 닥터섬보이 슬픈 선공개가 왔으니 ㅠㅠㅠㅠㅠ
- 09:27
- 조회 9
- 잡담
-
- 멋진신세계 왜 차세계는 손 실장을 곁에 두는가? 윤병희가 찾은 답[EN:터뷰]
- 09:25
- 조회 100
- 스퀘어
-
- ㅇㄷㅂ 너네 포동이 성형한 거 봤냐 잘 됨
- 09:25
- 조회 87
- 잡담
-
-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싶어 시즌2 공식예고
- 09:24
- 조회 72
- 스퀘어
-
- 포스터 금방 떨어질까 소장하고싶은데
- 09:24
- 조회 67
- 잡담
-
- 참교육 내일 뷰수 뜨는데 낙폭 크려나
- 09:24
- 조회 81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 이제 다음작품들 잘보고 전작추천들어오면 멋진신세계
- 09:24
- 조회 105
- 잡담
-
- 내일도출근 피프티피프티, '내일도 출근!' OST 가창… 따뜻한 설렘
- 09:24
- 조회 29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왜 끝났냐
- 09:23
- 조회 81
- 잡담
-
- 닥터섬보이 도지의는 힐링이아니라 트라우마 더 심해지는거아님?
- 09:22
- 조회 56
- 잡담
-
- 멋진신세계 별로 언급 없는데 자가옵 진짜 잘 달리심
- 09:22
- 조회 82
- 잡담
-
- 임지연 대표작 멋진 신세계로 봐도 되나?
- 09:21
- 조회 331
- 잡담
-
- 러브버그 안양만 개봉해?
- 09:20
- 조회 96
- 잡담
-
- 약한영웅 웅웅이들 종신수시해라 ㅇㅋ?
- 09:20
- 조회 49
- 잡담
-
- 서인국 박지현 엘르화보 개좋네ㅋㅋㅋㅋ 드라마 분위기랑 완전 다른것도
- 09:20
- 조회 128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그거 기다리고 있어
- 09:19
- 조회 98
- 잡담
-
- 내일도출근 공대커플같네요
- 09:19
- 조회 106
- 잡담
-
- 취사병 슨스 순위 방영 내내 좋았다
- 09:19
- 조회 1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