꺄우후후후후우하후후후꺄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불발키스도 개쩔었다는건 아시려나 ㅋㅋㅋㅋㅋㅋㅋ
- 09:52
- 조회 12
- 잡담
-
- ㅇㄷㅂ 앞머리를 미용실 가서 잘랐는데
- 09:51
- 조회 34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와 이현의 운명을 바꾼 절체절명의 순간 각자의 자리에서 꼭 행복해야 해,,🥹 지금까지 SBS 금토드라마 <멋진 신세계>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09:50
- 조회 119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손목키스가 좋았던건 세계본이 말한대로 담백한데 눈알이 미쳤어서..
- 09:50
- 조회 72
- 잡담
-
- 사이다 물에 드덬 붙은거로는 몇개 생각이 안나긴 함
- 09:50
- 조회 74
- 잡담
-
- 뎡배는 청률에 비해 화제성 잘나오면 청률 후려치고 화제성에 비해 청률 잘나오면 화제성 후려치는 곳이니까...
- 09:49
- 조회 125
- 잡담
-
- 멋진신세계 손목키스 반응 저새끼저거모쏠아니야
- 09:49
- 조회 164
- 잡담
-
- 베커는 한팀 주는 게 좋아
- 09:49
- 조회 47
- 잡담
-
- 닥터섬보이 예고도 프리뷰사진도 모두 슬픈데 ㅠㅠㅠ
- 09:48
- 조회 28
- 잡담
-
- 멋진신세계 손목키스때 차세계 모쏠 아니지가 나왔었나?ㅋㅋㅋ
- 09:48
- 조회 160
- 잡담
-
- ㅍㅁ 눈새들은 선이라는게 없고
- 09:48
- 조회 139
- 잡담
-
- 멋진신세계 당사자들은 잘 몰랐는데 반응터진거까지 손목키스의 완성이라고 볼 수 있넼ㅋㅋㅋ
- 09:48
- 조회 129
- 잡담
-
- 멋진신세계 비로소 두 사람에게 펼쳐진 멋진 신세계✨ 그렇게 서리세계는 천년만년 행복했답니다💗 지금까지 SBS 금토드라마 <멋진 신세계>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09:48
- 조회 213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손목키스가 있어서 첫키스가 더 텐션 살았다고 생각해서 감다살이라고 생각했는데
- 09:46
- 조회 165
- 잡담
-
- ㅇㄷㅂ 카보베르데 32강 진출하면 좋겠다..
- 09:45
- 조회 83
- 잡담
-
- 멋진신세계 어리둥절한게 손목키스씬이 글케 반응이 좋을줄은 몰랐다는거구나ㅋㅋㅋㅋㅋ
- 09:45
- 조회 275
- 잡담
-
- 닥터엑스12부작이야?
- 09:45
- 조회 71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위증씬은 볼때마다 가슴아파ㅜㅠ
- 09:44
- 조회 169
- 잡담
-
- 멋진신세계 약간 그런거같음 어차피 뒤에 찐키스도 있고 걍 지나가는 장면으로 넣었는데
- 09:44
- 조회 334
- 잡담
-
- 멋진신세계 "작가님은 본인이 쓰셨지만, 감독님도 (폭발적인 반응에) 약간 어리둥절했던 거 같다. 그 장면이 그렇게까지 할 줄은 모르셨던 거 같다."
- 09:43
- 조회 3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