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 작가님 이걸로 첨봐서 감을 못잡겠음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메이킹 메이킹 메이킹
- 11:00
- 조회 7
- 잡담
-
- 인스타 공지채널도 은근 쓰는 연옌들 있던데
- 10:59
- 조회 61
- 잡담
-
- 깁줘충과 컨트롤프릭의 끔찍한 혼종 볼때마다 이병헌짤 표정으로 차단갈김
- 10:59
- 조회 36
- 잡담
-
- 내일도출근 나 엘르 이제 봤어
- 10:58
- 조회 35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본도 인터뷰 했을까 ㅠㅠㅠㅠㅠㅠ
- 10:58
- 조회 58
- 잡담
-
- 폭군의셰프 가끔씩 상상도 못해본 이 조합이 너무 신기하고 구라같을 때가 있음
- 10:58
- 조회 23
- 잡담
-
- 플무로 내배 계속 장르물 찍어주면 좋겠다
- 10:57
- 조회 24
- 잡담
-
- 근데 갈수록 사람들 통제성이 더 강해지고 있다고 생각함
- 10:57
- 조회 123
- 잡담
-
- 젭티 월드컵경기 재방송한다고 예능들 결방한다는데
- 10:57
- 조회 56
- 잡담
-
- 남 사진 끄트머리에 내배우 뒤통수만 보여도 하루종일 기분좋은게 팬인데
- 10:56
- 조회 58
- 잡담
-
- 유료소통 자주 못하는 성향은 하면 안됨 진짜 그럼 탈덕요소 돼
- 10:56
- 조회 95
- 잡담
-
- 유료소통 생긴거 진짜 싫은점중에 하나가 유료소통 생기고 내배우는 원래 하던 소통을 때려침..
- 10:55
- 조회 163
- 잡담
-
- 김무열 퍼스트닥터에서 주인공이랑 대립관계는 아닌거같은데?
- 10:55
- 조회 31
- 잡담
-
- 강회장 일요일 엔딩 여느때처럼
- 10:55
- 조회 21
- 잡담
-
- 요즘은 어딜가도 깁줘의 시대임
- 10:54
- 조회 198
- 잡담
-
- 암튼 내배 앞으로도 유료소통 절대 안했으면 좋겠다
- 10:54
- 조회 116
- 잡담
-
- 멋진신세계 출판사 블로그 댓에 이북은 아직 계획 없대서 내달라는 댓에 좋아요 누르고 옴 ㅠ
- 10:54
- 조회 169
- 잡담
-
- 요즘 갑질감성은 어느판이나 똑같아
- 10:54
- 조회 163
- 잡담
-
- 처음에 잘 몰라서 혹은 여러문제로 유료소통 시작 했을수는 있음
- 10:54
- 조회 58
- 잡담
-
- ㅇㄷㅂ 선관위 선거끝나고 포상금? 받는다고 들었을때도
- 10:53
- 조회 1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