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들어간 사람 중에 내가 제일 안정형으로 하고있는거같은데 (ETF 비율이 더 많음 하닉도 없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전부터 말하고 싶었는데 아무리 그래도 드라마 카테에서 별말 다 하는 거 같어
- 10:59
- 조회 32
- 잡담
-
- 멋진신세계 13화 옥상 키스신부터가 텐션이 좀 ㅋㅋㅋ
- 10:59
- 조회 36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와 함께하는 미래를 그리며 편지쓰다 침대보고 웃기?
- 10:59
- 조회 22
- 잡담
-
- 멋진신세계 오늘 마지막메이킹이 안되는방법
- 10:59
- 조회 13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같이 환연보다가 서리가 저기 나가면 너는 어쩔거냐 한마디만 던져도
- 10:59
- 조회 16
- 잡담
-
- 나비엔 광고 셰프 찐 가족이야?
- 10:58
- 조회 71
- 잡담
-
- 원더풀스 세뇌당한 양순이 모음
- 10:58
- 조회 16
- 잡담
-
- 멋진신세계 14화 다시 봐야겠어ㅋㅋㅋㅋ
- 10:57
- 조회 52
- 잡담
-
- 멋진신세계 그런데 허남준 원래 연기력 논란 있지 않았어?
- 10:57
- 조회 239
- 잡담
-
- 박지성 이영표 말만 하지 말고
- 10:57
- 조회 155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보고 미끈하게 생긴 얼굴이라고 누가 그랬어??
- 10:56
- 조회 42
- 잡담
-
- 경기장이 뭐 해발 3천미터에 있냐 왤케 서 있고 걸어다녀
- 10:56
- 조회 32
- onair
-
- 근데 우리나라 선수들은 잘하는 선수들 있잖아
- 10:56
- 조회 91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 편지쓸때 머리스타일이랑...침대쪽 슬쩍보는거 넘나 그렇지않나👀
- 10:55
- 조회 133
- 잡담
-
- 축구 진짜 심각하게 못한다
- 10:55
- 조회 110
- 잡담
-
- 우리나라 오늘 걍 안뛰는 것 같음
- 10:54
- 조회 59
- 잡담
-
- 나 실시간으로 축구 보는건 오랜만이거든
- 10:54
- 조회 221
- 잡담
-
- 우리나라는 모든 스포츠협회가 가지각색으로 썩어서
- 10:54
- 조회 75
- 잡담
-
- 견우와선녀 활 쏘니까 자살귀 물러나는 모습을 성아가 본 게 너무 좋아
- 10:54
- 조회 20
- 잡담
-
- 이재성이 없으면 안되는 존재였어 전반전보고 깨달음
- 10:54
- 조회 124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