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Netflix) 영화 ‘파반느’가 2월 20일 공개를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마음의 문을 닫고 살아가던 세 사람이 서로에게 빛이 되어주며 삶과 사랑을 마주하게 되는 영화 ‘파반느’가 2월 20일(금)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공개된 포스터는 오로라가 펼쳐진 하늘을 배경으로 선 미정(고아성)과 경록(문상민)의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하얀 눈 속에서 마치 세상에 오직 두 사람만 남은 듯 서로에게 입을 맞추는 이들의 모습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오로라의 오묘한 푸른빛은 신비로움을 더하며 자신의 빛을 모르고 살던 미정과 경록이 꿈도 사랑도 사라져가는 팍팍한 서로의 현실에 동화 같은 설렘을 더할 것을 예고, 이들의 이야기를 향한 궁금증을 높인다. 포스터 속 카피와 같이 “누군가를 사랑하고, 사랑해야 할 당신을 위한” ‘파반느’만의 섬세한 감성을 전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깊은 위로와 공감을 안길 것이다. 특히,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 ‘탈주’ 등 차가운 현실에 놓인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양한 장르로 그려내며 주목받았던 이종필 감독이 자신만의 시선으로 담아낸 청춘 멜로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세 청춘의 삶과 사랑을 그린 달콤하고도 씁쓸한 스토리, 고아성, 변요한, 문상민의 매력적인 케미스트리, 이종필 감독만의 독창적이고 섬세한 시선으로 담아낸 청춘 멜로로 모두의 마음을 적실 넷플릭스 영화 ‘ 파반느’는 2월 20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382/0001250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