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엄마 이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이쇼핑 뒤늦게 보는데 드라마가 전반적으로 왤케 엉성&아마추어 느낌 ㅋㅋㅋ
- 08-21
- 조회 319
- 잡담
-
- 아이쇼핑 3화 보는데 덱스 연기보다 이나은이 더 별로인듯..
- 08-21
- 조회 582
- 잡담
-
- 아이쇼핑 7화보는중인데 다큰애들을 환불하는게 쫌 뭔가 현실성이떨어지는거같은데
- 08-20
- 조회 231
- 잡담
-
- 아이쇼핑 이 장면 개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8-14
- 조회 890
- 잡담
-
- 아이쇼핑 덱스 종영소감 보니까
- 08-13
- 조회 722
- 잡담
-
- 아이쇼핑 작은 아현은 누구랑 사는지 왜 안 나왔지ㅠ
- 08-13
- 조회 295
- 잡담
-
- 아이쇼핑 그래도 자극드라 난 좋았음
- 08-13
- 조회 269
- 잡담
-
- 아이쇼핑 덱스 이때 연기 좋다
- 08-12
- 조회 550
- 잡담
-
- 아이쇼핑 그 많은 애가 다 세희난자면 ㅈㄴ 착취아니냐
- 08-12
- 조회 281
- 잡담
-
- 아이쇼핑 다 세희 난자였다는거야??
- 08-12
- 조회 639
- 잡담
-
- 아이쇼핑 덱스가 변심해서 애들다 구해주고 막장면에서 애들 치킨사왔으면 어땠을거같음?
- 08-12
- 조회 587
- 잡담
-
- 아이쇼핑 그래도 4화까지는 괜찮았는데
- 08-12
- 조회 280
- 잡담
-
- 아이쇼핑 덬들아 달리느라 고생했고 마지막 대사 뭔 의미같음?
- 08-12
- 조회 518
- 잡담
-
- 아이쇼핑 마지막까지 애매한 장면에서 엔딩내네
- 08-12
- 조회 323
- 잡담
-
- 아이쇼핑 난 정현이 마지막 씬이 자꾸생각나ㅠㅠ
- 08-12
- 조회 467
- 잡담
-
- 아이쇼핑 원작 이야기해줄 덬 찾아요
- 08-12
- 조회 162
- 잡담
-
- 아이쇼핑 감독 작가 나와봐봐
- 08-12
- 조회 603
- onair
-
- 아이쇼핑 안죽였을거같았음
- 08-12
- 조회 235
- onair
-
- 아이쇼핑 에잉 뭐람 사랑한다뇨
- 08-12
- 조회 147
- onair
-
- 아이쇼핑 염정아캐는 죽은거야?
- 08-12
- 조회 137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