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밥 말기에 도전한 장혁과 김광규는 처음엔 호기롭게 나서지만, 예상보다 어려운 작업에 난관에 부딪히고 말라비틀어진 오이 같은 자태의 김밥에 멤버들은 웃음이 터진다. 결국 성동일이 나서 '김밥 중증외상센터'를 오픈하지만, 계속된 실패로 김밥 양이 부족해지는 사태가 벌어진다고.
▶️ 드라마 중증외상센터 배역 양재원의 소속으로 대장항문외과가 화제에 올랐으나, 현실은 전문과목의 지속가능성을 담보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전문의 대상 설문조사 결과 저수가 및 포괄수가, 잦은 의료소송에 고통을 받고 있었으며, 과반수가 후배들에게 추천하지 않는다고 응답했다.
▶️ 이번 방송에서는 ‘챗플릭스’의 원년 멤버 송준근, 정범균, 나현영이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중증외상센터’를 ‘챗플릭스’ 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재해석한다. 관객들의 실시간 채팅으로 어떤 재미있는 상황들이 만들어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이에 전현무는 "단체로 중증 외상센터 가야 한다"며 스타병 투병을 우려해 웃음을 자아낸다.
항문외과는 실제로는 찐 D 라서.. 기피과라는게 너무 마음이 아픔 ㅠㅠㅠㅠ 세상의 모든 유림쌤재원쌤들을 응원합니다ㅠㅠ 진심이에요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
심심할때마다 서칭하는데 오늘 좀 여기저기서 보여서 그냥 긁어봄 ㅋㅋㅋㅋ뭔가 문제가 생겨서 처치(?)해야할때 많이쓰이는거 같아 우리드라마제목잌ㅋㅋㅋㅋㅋㅋ 특히 현무씨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생겨서 어디아프면 다 저기보내려고 하시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이 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