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상이의 ‘사장님의 식단표’ 첫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10월 3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사장님의 식단표’(크리에이터 김혜영 / 극본 조민정 / 연출 정훈/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는 19금 웹소설 작가 남자연이 자신이 쓴 소설 여주인공 ‘서연서’에 빙의해 로설(로맨스 소설) 남주 ‘강하준’과 벌이는 예측불허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다.
‘사장님의 식단표’는 본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의 모태솔로 작가 남자연(한지현 분)이 쓴 동명의 19금 웹소설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오프 시리즈로 본편 웹소설 작가 자연이 쓴 ‘사장님의 식단표’가 스핀오프의 주 배경이다. ‘손해 보기 싫어서’의 김혜영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했으며 정훈 감독과 조민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앞서 본편 ‘손해 보기 싫어서’ 속 캐릭터와는 정반대 매력인 담긴 이상이와 한지현의 메인 포스터가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가운데, 23일 ‘사장님의 식단표’ 이상이의 첫 스틸이 공개되며 드라마 팬들의 기대 심리를 배가시켰다.
이상이는 극 중 자연이 만들어낸 소설 속 완벽한 남자 주인공 ‘강하준’ 역으로 분한다. 강하준은 소설 속 서연서(한지현 분)의 회사 ‘GB일렉트릭’ 사장으로 냉철한 듯 보이면서도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에게는 한없이 다정해지는 인물. 강하준은 사랑을 일깨워준 연서를 향해 일편단심 구애를 선보인다.
공개된 스틸 속 이상이는 깔끔하고 젠틀한 스타일링을 장착해 ‘사장님’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그만의 깊은 눈빛으로 사랑에 빠진 ‘강하준’을 완벽 표현하고 있어 벌써부터 과몰입을 유발한다. 또한 부드러운 미소를 짓거나, 앞머리를 내리고 가운을 입고 있는 그의 모습에서는 본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옴므파탈’ 매력까지 느껴져 여심을 설레게 만든다.
이처럼 이상이는 사랑을 알게 된 완벽 재벌남 ‘강하준’으로 변신해 흥미진진한 판타지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남자 주인공을 맡게 된 이상이가 어떤 팔색조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뒤흔들지, 그의 새로운 연기 활약에 기대감이 나날이 치솟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