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노래 좋아서 노래 열려고 겜하고 있긴 한데 노래에 신경 많이 쓴만큼

무명의 더쿠 | 08-12 | 조회 수 291
게임 밸런스도 신경 썼으면 좋았을걸...이란 생각을 지울 수가 없음 ㅋㅋㅋ
가챠야............. 코로플이라 유저 호구로 보고 돈 뽑아먹는 느낌이라 뭐 새삼스럽지도 않은데 로드 뚫기 너무 조깥.....
그렇다고 드랍률이 좋냐?하면 것도 아님
캠페인해서 이 정도인 거고 레슨 존나게 했고 지금 랭 21인데 XL젬 구경도 못함.. 나중 가면 교환해서 로드 뚫어야 할 삘임... 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8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독방지키미 낙타가 지나갑니다..🐫🐫
    • 05-03
    • 조회 7478
    • onair
    • 🐫🐫 독방지키미 낙타가 왔다가요 ..🐫🐫
    • 04-02
    • 조회 7833
    • onair
    1
    • 🐢🐢 독방지키미 거북이가 지나갑니다 엉금...🐢🐢
    • 04-02
    • 조회 7609
    • onair
    • ..🐌...독방지키미 달팽이가 지나갑니다…🐌..
    • 04-01
    • 조회 9218
    • onair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