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드리밍 선배님 완전히 발열을 뒤집어 노으셔따! https://theqoo.net/dreaming/820993319 무명의 더쿠 | 08-11 | 조회 수 295 진짜! 발열 개쩔어! 와아 발열... 레슨이랑 배틀만 돌리는데.. 게임한 지 1시간도 안 됐는데 완전 뜨겁뜨겁 이러다가 내 폰 메인보드 맛탱이 갈까봐 잠깐 끔; 와아 육성겜 주제에 발열을 뒤집어 노으셔따 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