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차에 확정 없어
가챠에 천장 없어
10연에 +1도 안 해줘
연차 존나 비싸
재화 모으기 힘들어
시발...
그리고 나중에 현질할 거 같아서 과금 금액 미리 봤는데
250개에 2800엔 500개에 5000엔이더라?
?????????
코로플 미친 새끼들아 드리밍 연차 315개데스케도?
2800엔을 질러도 연차를 못 돌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차에 확정 없어
가챠에 천장 없어
10연에 +1도 안 해줘
연차 존나 비싸
재화 모으기 힘들어
시발...
그리고 나중에 현질할 거 같아서 과금 금액 미리 봤는데
250개에 2800엔 500개에 5000엔이더라?
?????????
코로플 미친 새끼들아 드리밍 연차 315개데스케도?
2800엔을 질러도 연차를 못 돌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