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진도(토리)로써 도란이 완빵한 피스타치오 크림빵이 너무 궁금했는데
마침 회사 근처에 가게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오늘 사옴!
알고 보니 도너츠였다ㅋㅋㅋㅋ
내가 갔을 때 피스타치오 크림 도너츠는 딱 두 개 남아 있더라고 잘 팔리나봐

비주얼은 이렇게 생겼어
겉면에 피스타치오 가루와 견과류가 입혀져 있음

복슬람쥐로 크기 비교
내가 손이 큰 편인데 대충 내 주먹만해
혼자 먹으려니 심심해서

20깅 현준이도 초대함
디진남의 저 반짝이는 눈빛을 봐
단면도 보여주고 싶었는데 찢자마자 크림이 터져나와서 도저히 보여줄만한 몰골이 아니었음 ㄱ-
그래서 먹어본 후기
1. 피스타치오 크림이 꽤 진했음. 배라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이랑 비슷한 맛
2. 빵은 던킨 도너츠 먼치킨같은 스타일임. 겉은 쫀득하고 안은 부들부들하니 맛있어
3. 깔끔란이 봉지째로 먹은 이유를 알겠음. 피스타치오 가루가 많이 흘러ㅋㅋㅋㅋ 그리고 손으로 뜯어서 먹기 시도하려다 포기하고 그냥 입으로 와앙 베어먹은 이유도 알겠음. 쫀득해서 잘 안 찢어져ㅋㅋㅋㅋㅋ
4. 나는 피스타치오도 크림도 좋아하는데 크림 별로 안 좋아하는 도토리라면 먹다 물릴 수도 있을 듯? 크림이 진짜 가득 들어서 먹는 내내 식빵에 발라먹어도 될 정도로 접시에 투둑투둑 떨어짐 바닥에 크림 흘린 최도란 심정 완벽 이해함
결론: 전반적으로 맛있었다 디진남 최현준 입맛을 이해할 수 있는 보람찬 란민수 시간이었다 피스타치오랑 크림 좋아하는 크진도(토리)들은 추천 크림 별로 안 좋아하는 도토리들은 란민수하려면 예쁘게 6등분해서 한 조각씩 나눠먹기로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