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자에 란랑 맥스로 꽉꽉 채워서 문장은 간결하고 가독성이 좋아 읽기 쉽고 감동적이며 응원이 되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글을 써 주고 싶다
잡담 생일 메시지북에 뭐라고 쓰지
16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500자에 란랑 맥스로 꽉꽉 채워서 문장은 간결하고 가독성이 좋아 읽기 쉽고 감동적이며 응원이 되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글을 써 주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