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도 얼굴인데 걍 진짜 도훈이가 무대를 너어어어무 잘해라이브 찢는것도 미쳤는데 걍 표정 하나하나 몸짓 하나하나가 지금 너무 행복하게 잘 놀고 있다는게 보여서 1초에 한번씩 재입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