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업자들 장난 치는거 같은데
지금이라도 걸어 놔야 오후에 들어 간다
난 오늘 서울와서 놀다가 갈꺼라서 들어 갈수가 없네.ㅋ
낼 공연만 봐야 겠다
다들 포기 하지마
갑자기 우르르 나온다(4시-7시 집중적ㅋ 저번에 그랬어)
업자들 표는 생각보다 자리 좋다
화이팅^^^^
유트브 빗소리 장작소리 10시간짜리. 재생 시켜나라
그래야 잘 안 튕긴다
그리고 도훈이 왼쪽 오른쪽 없다
왜냐 똥강아지 너무 뛰어 다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