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레 감정 표현도 많고 하면 기분에 따라 좌지우지되는 경우 많은데 도훈이는 또 내맘대로 기분파는 아닌 거 같아서 그 점이 참 좋음 내 감정에 솔직한데 그게 적정선을 잘 유지한달까ㅎㅎㅎ 마냥 해맑은 똥강아지 같아도 멤버들이나 팬들 앞에서 하는 행동들 보면 은근 속도 깊어 보여 진짜 입체적인 아가임ㅠㅠ 도훈이 알면 알수록 더 좋아지는 이유...
잡담 도훈이는 감정 표현이 풍부한 편인데 감정 기복은 생각보다 적어 보여서 신기해
156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