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손가락 물고 으으응 하는 것만 봐도ㅋㅋㅋㅋㅋ
웃는 얼굴이 너무 쾌남이고 도훈이 자체가 뭘해도 자연스러운 느낌이 있어서
과한 애교든 앙탈이든 소화 잘하는게 순수 재능 미쳤다고 느낌ㅋㅋㅋ
원래 멋있는것보다 귀여운게 더 어렵다구ㅠㅠㅠㅠ
당장 손가락 물고 으으응 하는 것만 봐도ㅋㅋㅋㅋㅋ
웃는 얼굴이 너무 쾌남이고 도훈이 자체가 뭘해도 자연스러운 느낌이 있어서
과한 애교든 앙탈이든 소화 잘하는게 순수 재능 미쳤다고 느낌ㅋㅋㅋ
원래 멋있는것보다 귀여운게 더 어렵다구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