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옷이 시스루에 나시? 겹쳐입는데
원래는 그냥 나시 하나엿나바
풀착하고 리허설한거라 입어보고 수정해서 첫짤나온듯
잡담 나 마마의상 시스루는 빼도될거같아. ㅎㅎ..
22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현재 옷이 시스루에 나시? 겹쳐입는데
원래는 그냥 나시 하나엿나바
풀착하고 리허설한거라 입어보고 수정해서 첫짤나온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