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룬이 라방 ㄱㄱㄱㄱㄱ
- 10-23
- 조회 159
- onair
-
- 우리도 컴백전에 음원 차트인 목표로 총공 준비 했으면 좋겠다!!
- 10-23
- 조회 115
- 잡담
-
- 사진 너무 예뿌다 bnt 좋다
- 10-23
- 조회 110
- 잡담
-
- 근데 다들 컴백 언제 할걸로 예상했어?
- 10-23
- 조회 175
- 잡담
-
- 비엔티 화보를 9월 12일에 찍었는데 이미 11월 컴백 염두에 두고 인터뷰 한거네?
- 10-23
- 조회 93
- 잡담
-
- 우리 리더즈 bnt 인터뷰 떴다
- 10-23
- 조회 88
- 잡담
-
- 솔직히 11월 컴백... 음방 거의 못돈다고 봐야함
- 10-23
- 조회 175
- 잡담
-
- 근데 컴백전에
- 10-23
- 조회 127
- 잡담
-
- 얘두라 우리 말해보쟝!
- 10-23
- 조회 201
- 잡담
-
- 2024년 시그!
- 10-23
- 조회 154
- 잡담
-
- 4세대 에너자이저 ㅋㅋㅋㅋㅋ
- 10-23
- 조회 106
- 잡담
-
- 오랜만에 아이돌 덬질이라 알못이라 그런데..
- 10-23
- 조회 294
- 잡담
-
- 암튼 비비들아.. 일단 망치 건전지부터 사고
- 10-23
- 조회 98
- 잡담
-
- 11월 6,7,8 이 중에 언제일거 같음?
- 10-23
- 조회 98
- 잡담
-
- 11월 언제요??!!!!
- 10-23
- 조회 177
- 잡담
-
- ㅋㅋㅋㅋ우리막내 넘 기엽 ㅋㅋㅋㅋㅋ
- 10-23
- 조회 96
- 잡담
-
- 아니.. 오늘 추가모집 마감이지?? 난 콘서트 소식이 올줄 알았는데
- 10-23
- 조회 77
- 잡담
-
- 이미 잡힌 스케줄 고려해서 11월 둘째주쯤이 컴백아닐까?
- 10-23
- 조회 89
- 잡담
-
- 우리 11월 컴백하는데????
- 10-23
- 조회 217
- 잡담
-
- 근뎈 동일이 이거 뭐 따라한거야? ?
- 10-22
- 조회 1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