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말 안하고 위버스에 저렇게만 써주고가도 우리 다 힘난다고좋아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도겸이 왜캐 혼자만 커버린거야..
잡담 쿠키들아...도겸이 퍙퍙♡ 이게너무그리웡...
2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별말 안하고 위버스에 저렇게만 써주고가도 우리 다 힘난다고좋아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도겸이 왜캐 혼자만 커버린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