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겸이 반깐이 너무좋앙 ㅠㅠㅠㅠ https://theqoo.net/dk/4252991599 무명의 더쿠 | 13:20 | 조회 수 23 https://x.com/octdk218/status/2068656869586227344?s=46예뻐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