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보1 이형지
뗐다붙였다 쉬움
근데 붙여보니까 좀 금방 떨어지는 애들도 있더라고
오히려 다이소 이형지가 더 잘붙기도 하고
그리고 재질이 이형지라 따로 메모같은걸 못함
후보2 경량지
추가로 메모 가능
한번 붙이면 끝...! (은 아니겠지만 암튼)
근데 평소에 경량지 잘 안써봤는데 마테 붙이기엔 너무 얇으려나? 하는 고민도 조금
후보3
아예 유선 노트는 싫어서 도트 방안 괜찮으려나? 하는 생각도 하는중
혹시 트노에 스크랩 하는 덬들 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