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ㅁㅌㅁㅌ 플래너 너무 잘 쓰고 있는데 딱 하나 아쉬운 점이 있어서 건의해보려고 하거든
올해랑 똑같이 나와도 내년에도 또 살거 같지만 이왕이면 더 좋아지면 좋겠다 싶어서
혹시 이런 의견 전달해본 덬 있어?
고객센터로 보내도 개발부서에 잘 전달이 될지 궁금하넹
올해 ㅁㅌㅁㅌ 플래너 너무 잘 쓰고 있는데 딱 하나 아쉬운 점이 있어서 건의해보려고 하거든
올해랑 똑같이 나와도 내년에도 또 살거 같지만 이왕이면 더 좋아지면 좋겠다 싶어서
혹시 이런 의견 전달해본 덬 있어?
고객센터로 보내도 개발부서에 잘 전달이 될지 궁금하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