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는 아니고.. 보통 볼펜들 블랙이 너무 선명!!!한 느낌이라 살짞 옅엇으면좋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물먹느낌.....내가 ㅁ설명하기도어렵네 굵기는 0.38 젤 좋아하고 지금 쓰는건 유니 스타일핏이랑 유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