옅은색 펄잉크 일반 만년필에 쓸 자신은 없어서 트위스비에 넣은건데 피딩이ㅠㅜㅠ 넘 답답해ㅠㅠ결국 잉크콸콸이라 흐름 좋은 잉크는 m닙처럼 나오는 홍디안 920 F닙에 넣었더니 적당히 F닙 굵기로 잘 나온다 ㅋㅋㅋㅋㅋ이제 펄잉크 홍디안 920에 넣어서 써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