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개는 맘속에 묻어두고 있었는데 + 심지어 해외라 모든 것이 다 비싸서 생각도 안했거든
쁘띠언니 도안 할인 이후로 계속 머릿속에서 맴돌다가 결국 실이랑 바늘 다 질렀다
바늘은 타쿠미 샀어 ㅎㅎ 한국가면 치아오구 사려구
실은 울웨어하우스에서 드롭스 할인하는거랑 타 사이트에서 (금액적으로^^) 반씩 나눠 샀는데 앞으론 울웨어만 쓸듯,, 타사이트 먼저 샀었는데 할인하는거만 샀는데도 울웨어 드롭스에 비하면 가격이 두세배더라 실주문 처음하는 거라 비교군이 없어서 비싼건줄 몰랐어 ︵‿︵(´ ͡༎ຶ ͜ʖ ͡༎ຶ `)︵‿︵ 어떻게 배송비 포함 27볼보다 무배 11볼이 더 비싼것이냐
일단은 베를린 포함해서 목도리 3종류랑 소피후드 뜰거야!
뜨개질 오랜만에 하는거라 기대된다 o(ᵒ̴̶̷▾ᵒ̴̶̷)o
+ 쁘띠언니 도안은 덴마크 한국 그 어디와도 시차가 맞지 않아서 못샀어,,, 너무 늦게 알았음 ㅠ 대신 사고 싶은거 22개 담아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