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무바늘만 써보다가 바늘세트 구매해보려고하는데
홈페이지가보니까 러스틱도 15프로하고있어서
그냥 디자인차이일까..?
그리고 글라이드X 이거로 되어있던데 이게 좋은거였지??
또 10CM랑 13CBM랑 차이가
10은 5.5바늘이있고 13은 5.5없고 7미리가 있던데 5.5가 더 유용하겠지..? 7은 잘안뜨는거같아서
세트가 비싸가지고 찾아보게되는데 한정할인이니까 빨리사야할거같아서 조급해짐ㅋㅋㅋ
테무바늘만 써보다가 바늘세트 구매해보려고하는데
홈페이지가보니까 러스틱도 15프로하고있어서
그냥 디자인차이일까..?
그리고 글라이드X 이거로 되어있던데 이게 좋은거였지??
또 10CM랑 13CBM랑 차이가
10은 5.5바늘이있고 13은 5.5없고 7미리가 있던데 5.5가 더 유용하겠지..? 7은 잘안뜨는거같아서
세트가 비싸가지고 찾아보게되는데 한정할인이니까 빨리사야할거같아서 조급해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