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에 나온건지 비싸게 주고 샀지만 값을 했다!!ㅎㅎ
너무 귀엽지 않니?
특히 우비 시리즈가 넘 예쁘더라고ㅋㅋ

우비시리즈는 이렇게 8종류 있는데 나는 키티랑 폼폼푸린만 샀어
(우사하나도 사고 싶었는데 죄다 품절이였음ㅜ)

이건 숲속친구들 시리즈고 이것도 8종 있는데 이렇게 보니까 교동이도 살 걸 그랬네 후회된다..
암튼 애들을 꾸며놔서 그런지 일반 피규어 키링보다 더 귀엽더라
솔직히 좀 조잡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퀄리티도 좋아서 만족중이야ㅋㅋ

최근에 나온건지 비싸게 주고 샀지만 값을 했다!!ㅎㅎ
너무 귀엽지 않니?
특히 우비 시리즈가 넘 예쁘더라고ㅋㅋ

우비시리즈는 이렇게 8종류 있는데 나는 키티랑 폼폼푸린만 샀어
(우사하나도 사고 싶었는데 죄다 품절이였음ㅜ)

이건 숲속친구들 시리즈고 이것도 8종 있는데 이렇게 보니까 교동이도 살 걸 그랬네 후회된다..
암튼 애들을 꾸며놔서 그런지 일반 피규어 키링보다 더 귀엽더라
솔직히 좀 조잡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퀄리티도 좋아서 만족중이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