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렇게 생겼는데 얘는 병잉크를 사야하는거야?
그렇다면 잉크를 추천받고싶어...
근데 내가 실험삼아 다이소 만년필로 한번 필사를 해봤는데

이렇게 뒷면에 다 비치더라고 ㅜㅜ
그리고 생각보다 너무 두껍게 써지고....
모든 만년필이 다 이러는걸까 아니면 다이소꺼가 싼거라 그런걸까...?
쨌던 결론은 저 필사 책에 만년필로 필사를 하고싶은데
뒷장에 안비치게 글씨를 쓸 수 있을까...?
그러려면 어떤 잉크를 사야할까.....?
진짜 만년필왕초보야 도와줘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