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쿠노M닙으로 글입다 푸른성 써보는데
약간 두껍고 거칠면서 잉크 흡수 빨리 되지만 뒷비침 있는 종이에서 쓴 건데 잉크가 밝게 나오고
이건 미끌미끌한 느낌 드는 얇지만 뒷비침 별로 없는 종이에서 쓴 건데 어둡게 나와
둘 다 이면지 모아놓은거에 쓴 거라 종이 종류는 모르겠는데 이렇게 색 차이가 날 수 있다는게 넘 신기해
어떤 색이든 생각보다 가독성 좋아서 본병 살까 고민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