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으로 모헤어 섞어봤는데
물은 진짜 너무 이쁜데 털빠짐 미쳤음ㅋㅋㅋㅋㅋㅋㅋ
다 만들고 세탁전에 입고벗었는데
나 무슨 고양이 부비부비하고 온줄
세탁한다고 담궈놓고 헹군다고 조물조물하는데
내손에 다 엉겨붙고
이 모헤어가 심한건지
담부터는 그냥 단일로 해야겠어 ㅠㅠ
첨으로 모헤어 섞어봤는데
물은 진짜 너무 이쁜데 털빠짐 미쳤음ㅋㅋㅋㅋㅋㅋㅋ
다 만들고 세탁전에 입고벗었는데
나 무슨 고양이 부비부비하고 온줄
세탁한다고 담궈놓고 헹군다고 조물조물하는데
내손에 다 엉겨붙고
이 모헤어가 심한건지
담부터는 그냥 단일로 해야겠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