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정작 사고 싶었던 스티커는 진열 전인 상태로 꽁꽁 묶인 걸 보고
지류덬후라 일단 이렇게...ㅋㅋㅋㅋ
아 이따 또 가야하나 다른 지점에 갈까 고민중임 ㅋㅋ 암튼 마음에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