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리클로버 가디건
베지터블 크림레몬
4.00mm 3사이즈!
게이지 안 재고 걍 떴는데 제법 맘에 든다!
무늬 하나하나 도장깨는 재미좋다!!

베지터블 크림레몬
4.00mm 3사이즈!
게이지 안 재고 걍 떴는데 제법 맘에 든다!
무늬 하나하나 도장깨는 재미좋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50 | 00:05 | 2,91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9,06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5,29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공지 | 기타 | 더꾸공방 카테고리 변경안 최종 투표 결과 75 | 25.08.06 | 14,407 |
| 공지 | 스퀘어 | 초성 정리 (스압주의) 115 | 24.02.06 | 129,322 |
| 공지 | 기타 | 【 08.24 더꾸공방으로 방이름 변경완료 】DIY/인테리어/문구/꾸미기 방의 게시판 이름을 지어줘 104 | 18.08.20 | 99,33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16115 | 뜨개 | 너무 무섭따 (›´-`‹ ) 1 | 01:28 | 239 |
| 116114 | 뜨개 | 포레스트아란영업덬 죽지도않고 오늘 또왔네... 2 | 00:31 | 301 |
| 116113 | 뜨개 | 소매는 왜 양쪽을 떠야할까.... | 00:31 | 64 |
| » | 뜨개 | 메리클로버 가디건 FO 1 | 00:09 | 211 |
| 116111 | 뜨개 | 모티브셔츠가디건 뜨는 덬들아! 모티브 이을때 진짜 개허벌허벌하게 빼뜨기하걸아 1 | 00:03 | 134 |
| 116110 | 문구 | ♡♡♡마테 나눔받은 후기!♡♡♡ | 00:00 | 152 |
| 116109 | 만년필/손글씨/잉크 | 근데 새 만년필 한번세척하고 사용해야해? 3 | 06.24 | 138 |
| 116108 | 다이어리 | 요즘 덕질 다꾸 40 2 | 06.24 | 291 |
| 116107 | 뜨개 | 혹시 이 캐스트온 이름이 뭔지 알 수 있을까? 3 | 06.24 | 173 |
| 116106 | 만년필/손글씨/잉크 | 득펜했어 ㅎㅎ 5 | 06.24 | 205 |
| 116105 | 뜨개 | 혹시 베지터블로 튈르리폴로 뜬 덬 있어? 2 | 06.24 | 128 |
| 116104 | 다이어리 | 앞부분은 먼슬리 + 뒤에는 줄노트 인 구성 있어? 1 | 06.24 | 175 |
| 116103 | 문구 | 7월4-5일?에 하는 문구전은 어때?? 3 | 06.24 | 331 |
| 116102 | 만년필/손글씨/잉크 | 마음에 안 드는 잉크는 걍 빨리 세척하는게 답이구나 1 | 06.24 | 179 |
| 116101 | 만년필/손글씨/잉크 | 잉크를 계속 같은 계열 색만 사고싶어져...(글입다 추천부탁) 4 | 06.24 | 215 |
| 116100 | 뜨개 | 오랜만에 뜨개 하려는데 요즘 너네 뭐 떠(대바늘) 3 | 06.24 | 155 |
| 116099 | 수공예 | 자개 키링 만들었어 3 | 06.24 | 370 |
| 116098 | 뜨개 | 니드모어 소매분리해야되는데 왼쪽소매 1코가 부족해..ㅋㅋㅋㅋ 4 | 06.24 | 219 |
| 116097 | 문구 | 여기랑 비슷한 무드의 작가 있을까? 1 | 06.24 | 297 |
| 116096 | 문구 | 내 취향과 추구미가 다르면 어캐...? 6 | 06.24 | 5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