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닷닷 처음 가봤는데 완전 신세계였어서 그 때부터 마테랑 키스컷이랑 스티커랑 엄청 사고있는데
이번주? 맞나? 문구전 열린다고 해서
근데 7월말?에 또 서일페?맞나? 그것도 한다 그래서 돈을 아끼는게 낫나 싶어서
문구전도 큰 행사야??
닷닷닷 처음 가봤는데 완전 신세계였어서 그 때부터 마테랑 키스컷이랑 스티커랑 엄청 사고있는데
이번주? 맞나? 문구전 열린다고 해서
근데 7월말?에 또 서일페?맞나? 그것도 한다 그래서 돈을 아끼는게 낫나 싶어서
문구전도 큰 행사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