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입다 무료충전 받은 잉크 생각보다 내 취향 아닌데 아까워서 꾸역꾸역 쓰고 있었거든결국 손이 안 가서 그 잉크 넣은 만년필 자체를 안 쓰게 되더라ㅠㅠ 걍 잉크 비우고 좋아하는 잉크 넣음 하 이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