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쇼핑으로 2-3만원씩 쓰는거같아 미친듯
내가 구매할 예정인데 돈아낀다고 계속 보류중인 위시
색연필들
미피 인형과 피규어 잔뜩
아크릴물감 세트
식물비즈랑 비즈 키링 재료 잔뜩
레진재료(몰드 잔뜩)
딸깍이류(얼마전에 다이소에서 종류별로 다샀는데)
미피는 피규어 5만원어치 질러놓고 또 5만원치 사고싶어 진짜 미쳤나봐..
그외엔 옷도 있고 걍 엄청많다
정말 요새 돈을 매일매일 시발비용으로 쓰고있어서 미친듯
덬들의 진짜 구매하려고 계획중인 위시리스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