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바늘 옷 뜨는거 너무 재밌는데 https://theqoo.net/diy/425547724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75 4.5미리로 뜨는데 속도는 8미리 바늘로 뜨는 편물만큼의 속도가 나오면 좋겠어..ㅜㅜ편물은 4.5미리가 이쁘고 손도 덜아픈데 떠도떠도 너무 안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