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색해봤어
이건 파스텔 8색과 4색 세트 1,5번
여름색 가을색 세트 발색하다보니 엇비슷해보이는 컬러가 있길래 바로 옃에 비교 발색도 해놨어
이거는 메탈만 모아봤어 메탈인지 이름아니면 잘 모르겠다 싶은 색도 많은데 은색 금색은 반짝 반짝해서 예쁘다
도대체 이 나이에 색연필 사서 뭐하려고 이미 프리즈마도 있잖아!! 생각하면서도 샀는데 필감도 부들부들하고 색도 예뻐서 만족 ㅋㅋㅋ 뭘 그리기보다는 다꾸할 때 글씨 배경으로 포인트 주거나 할 때 쓰기 유용할 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