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티슈 케이스인데 생크림 딸기를 할지 그냥 쭈루룩 딸기를할지 고민중
1. 생크림하나 더 떠서 4생딸

2. 딸기를 12개 더떠서 쪼르륵 놓기

1. 생크림하나 더 떠서 4생딸

2. 딸기를 12개 더떠서 쪼르륵 놓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44 | 00:05 | 4,39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5,3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0,92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8,675 | |
| 공지 | 기타 | 더꾸공방 카테고리 변경안 최종 투표 결과 75 | 25.08.06 | 14,109 |
| 공지 | 스퀘어 | 초성 정리 (스압주의) 115 | 24.02.06 | 129,322 |
| 공지 | 기타 | 【 08.24 더꾸공방으로 방이름 변경완료 】DIY/인테리어/문구/꾸미기 방의 게시판 이름을 지어줘 104 | 18.08.20 | 98,97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16070 | 수공예 | 다이소에 인형 눈 부자재도 파나?? 3 | 00:13 | 191 |
| 116069 | 문구 | 스티커 프링트 컷팅기 사용하는 사람 있어? 4 | 06.23 | 271 |
| 116068 | 수공예 | airo 자수실 사봤어 | 06.23 | 84 |
| 116067 | 다이어리 | 파일로팩스 이번에 산덬들 지난 위클리는 어떻게 활용할 예정이야? 3 | 06.23 | 175 |
| 116066 | 뜨개 | 무지성 도안 사는 거 하지 말아야하는데 1 | 06.23 | 313 |
| » | 뜨개 | 딸기 골라줄사람 7 | 06.23 | 491 |
| 116064 | 뜨개 | 난 소품이 좋은것같애 1 | 06.23 | 166 |
| 116063 | 뜨개 | 피그먼트울 털날림 엄청심하다 | 06.23 | 102 |
| 116062 | 다이어리 | A7 6공 속지 뭐써? 5 | 06.23 | 192 |
| 116061 | 뜨개 | 소피스카프 단수 세기 귀찮아🥹 3 | 06.23 | 208 |
| 116060 | 기타 | 키티 스티커는 대체 어디서 팔아? 5 | 06.23 | 288 |
| 116059 | 다이어리 | 파팩도착💕 2 | 06.23 | 333 |
| 116058 | 다이어리 | 260623 기록 3 | 06.23 | 341 |
| 116057 | 만년필/손글씨/잉크 | 만년필 왔는데 이건 잉크인가..? 7 | 06.23 | 446 |
| 116056 | 뜨개 | 넘 당연한 소리긴 한데... 손목이 아프면 뜨개질 쉬는게 맞겠지... 5 | 06.23 | 320 |
| 116055 | 문구 | 먼슬리 진짜 안 쓰는데 뭐에 활용할까...? 4 | 06.23 | 229 |
| 116054 | 문구 | 우울해서 문구 조금 삿어.. 4 | 06.23 | 957 |
| 116053 | 뜨개 | 대바늘로 기본 탑다운 가디건 딱 두번 떠봤는데 2 | 06.23 | 213 |
| 116052 | 뜨개 | 다이소 신상 합사실 봤니?!! 9 | 06.23 | 989 |
| 116051 | 뜨개 | 홀씨뷔스티에 어깨끈만 남겨놓고 방치중 1 | 06.23 | 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