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니 사이즈 텐텐 세일에 마침 마일리지 쓸것도 있어서 샀어
주름이 살짝 있는거 같은데 그래도 좋다 히히💕
생각보다 더 작아서 놀랐어
어떻게 쓸지 정하고 산거 아니라서 이제 고민해야될거 같음😅

갖고 있는 유일한 바인더인 로로마랑 비교샷💕
바인더 잘 쓰지도 못하고 있는데 예쁘다고
약간 무지성으로 산거 같기도 하고😅
다들 바인더 뭐로 쓰니!!!??



미니 사이즈 텐텐 세일에 마침 마일리지 쓸것도 있어서 샀어
주름이 살짝 있는거 같은데 그래도 좋다 히히💕
생각보다 더 작아서 놀랐어
어떻게 쓸지 정하고 산거 아니라서 이제 고민해야될거 같음😅

갖고 있는 유일한 바인더인 로로마랑 비교샷💕
바인더 잘 쓰지도 못하고 있는데 예쁘다고
약간 무지성으로 산거 같기도 하고😅
다들 바인더 뭐로 쓰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