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해서 문구 조금 삿어.. https://theqoo.net/diy/4254595961 무명의 더쿠 | 19:57 | 조회 수 436 이직하고 우울해서 문구샀어..언박싱...개인적으로 포장 좋아함..선물받는것 같아서따란츠바메 산리오버전10호 스탬플러라벨 롤스티커샤프펜슬심케이스 샤프걍 혼자 뜯고 끝내는데 기분전환겸 글올렸엉봐줬다면 고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