뜰거없어서 쉬는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상업 도안으로 스터디? 하기도 해?
- 06-25
- 조회 1519
- 뜨개
-
- 다들 뜨개할때 뭐 보거나 들으면서 해??
- 06-24
- 조회 849
- 뜨개
-
- 너네 모뜨고있냐...
- 06-23
- 조회 987
- 뜨개
-
- 트노 무슨색으로 살까?
- 06-20
- 조회 1121
- 다이어리
-
- 모티브 셔츠 가디건 너무 예쁜데 자신이 없다...
- 06-19
- 조회 1888
- 뜨개
-
- ㄷㅇㅅ 다음 신상 시리즈 사진 뜬거 왜 삐삐 안쳐줬어
- 06-18
- 조회 3211
- 문구
-
- 코바늘 손 아프다…. 대바늘은 안아파….?
- 06-17
- 조회 921
- 뜨개
-
- 이건 내가 생각해도 진짜 잘떴고 진짜 예쁘다! 하는 뜨개작품 구경 좀 시켜줭
- 06-16
- 조회 1116
- 뜨개
-
- 양지사 수첩 인터넷으로 살 덬들 몇개나 살거야?
- 06-15
- 조회 1208
- 문구
-
- ㅇㄷㄲ 다들 핸드폰 기종 뭐써?
- 06-14
- 조회 811
- 기타
-
- 인벤타리오 지구화학... 진짜 노력했더라...
- 06-14
- 조회 3413
- 문구
-
- 너네 아트박스에 대해 어케 생각해..??
- 06-12
- 조회 1856
- 기타
-
- 인벤타리오... 다들 얼마정도 썻니..
- 06-11
- 조회 1099
- 문구
-
- ㅂㄴㅇㅇㄱ 신상 네트백 배색 좀 봐주라
- 06-11
- 조회 1628
- 뜨개
-
- Red Buttons Cardigan 완성 🎉
- 06-10
- 조회 1420
- 뜨개
-
- 라벨 골라주라♡
- 06-06
- 조회 1188
- 뜨개
-
- ㅇㄸㄱ 뜨개 유튜브 같은거 보면서 느끼는건데
- 06-05
- 조회 2476
- 뜨개
-
- 자주 올리는거면 지울게 자랑삼아 올려봐🥺🥺
- 06-02
- 조회 1260
- 수공예
-
- 더꾸공방 총인구조사는 한 적 있나?
- 06-01
- 조회 1178
- 기타
-
- 다이소 스티커, 마테, 메모지 나눔 (완료!)
- 05-31
- 조회 899
- 문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