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6노퍽 아몬드랑 A8핀즈베리 블랙 왔어
아악 너무 예쁘다 실물 최고
노퍽은 양품왔고 핀즈베리는 링 3개나 벌어졌...
귀찮아서 그냥 쓸래ㅋㅋ
노퍽 사진상으로는 아주 이쁜건 아니고 링큰거 필요해서
필요에의해서 그냥 산건데 실물 이쁘네??? 이게 반값이라니
둘다 안질리고 오래 쓰겠다
사진 진짜 못찍어서 언제 찍어 올려볼게
A6노퍽 아몬드랑 A8핀즈베리 블랙 왔어
아악 너무 예쁘다 실물 최고
노퍽은 양품왔고 핀즈베리는 링 3개나 벌어졌...
귀찮아서 그냥 쓸래ㅋㅋ
노퍽 사진상으로는 아주 이쁜건 아니고 링큰거 필요해서
필요에의해서 그냥 산건데 실물 이쁘네??? 이게 반값이라니
둘다 안질리고 오래 쓰겠다
사진 진짜 못찍어서 언제 찍어 올려볼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2 | 06.21 | 38,91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8,57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8,45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4,236 | |
| 공지 | 기타 | 더꾸공방 카테고리 변경안 최종 투표 결과 75 | 25.08.06 | 14,109 |
| 공지 | 스퀘어 | 초성 정리 (스압주의) 115 | 24.02.06 | 129,322 |
| 공지 | 기타 | 【 08.24 더꾸공방으로 방이름 변경완료 】DIY/인테리어/문구/꾸미기 방의 게시판 이름을 지어줘 104 | 18.08.20 | 98,83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16070 | 수공예 | 다이소에 인형 눈 부자재도 파나?? 3 | 00:13 | 124 |
| 116069 | 문구 | 스티커 프링트 컷팅기 사용하는 사람 있어? 3 | 06.23 | 208 |
| 116068 | 수공예 | airo 자수실 사봤어 | 06.23 | 68 |
| 116067 | 다이어리 | 파일로팩스 이번에 산덬들 지난 위클리는 어떻게 활용할 예정이야? 3 | 06.23 | 140 |
| 116066 | 뜨개 | 무지성 도안 사는 거 하지 말아야하는데 1 | 06.23 | 236 |
| 116065 | 뜨개 | 딸기 골라줄사람 7 | 06.23 | 395 |
| 116064 | 뜨개 | 난 소품이 좋은것같애 1 | 06.23 | 130 |
| 116063 | 뜨개 | 피그먼트울 털날림 엄청심하다 | 06.23 | 83 |
| 116062 | 다이어리 | A7 6공 속지 뭐써? 5 | 06.23 | 157 |
| 116061 | 뜨개 | 소피스카프 단수 세기 귀찮아🥹 3 | 06.23 | 174 |
| 116060 | 기타 | 키티 스티커는 대체 어디서 팔아? 5 | 06.23 | 258 |
| 116059 | 다이어리 | 파팩도착💕 1 | 06.23 | 303 |
| 116058 | 다이어리 | 260623 기록 3 | 06.23 | 319 |
| 116057 | 만년필/손글씨/잉크 | 만년필 왔는데 이건 잉크인가..? 7 | 06.23 | 411 |
| 116056 | 뜨개 | 넘 당연한 소리긴 한데... 손목이 아프면 뜨개질 쉬는게 맞겠지... 5 | 06.23 | 289 |
| 116055 | 문구 | 먼슬리 진짜 안 쓰는데 뭐에 활용할까...? 4 | 06.23 | 216 |
| 116054 | 문구 | 우울해서 문구 조금 삿어.. 4 | 06.23 | 884 |
| 116053 | 뜨개 | 대바늘로 기본 탑다운 가디건 딱 두번 떠봤는데 2 | 06.23 | 192 |
| 116052 | 뜨개 | 다이소 신상 합사실 봤니?!! 8 | 06.23 | 911 |
| 116051 | 뜨개 | 홀씨뷔스티에 어깨끈만 남겨놓고 방치중 1 | 06.23 | 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