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오뷰 오픈런 하고 집에 오니까
택배 와 있어서 바로 뜯어봄 ㅋㅋㅋㅋ
바쁘다 바빠

너무 예쁨💚
둘이 비슷해 보여서 뭘 사야할지 모르겠어서
둘 다 삼
노퍽 a6 세이지
링이 진짜 큼 ㅋㅋㅋㅋㅋㅋ
몰든 a8 베티버
드디어 몰든병 치유💚
둘 다 회끼 있는 녹색이고
흔하지 않은 느낌이라 마음에 듬
생각보다 가죽커버 부분이 두꺼워서
굉장히 튼튼하겠다는 생각도 듬 ㅋㅋ
천천히 쓰려고 했는데
내지가 2026이라 용도 만들어서라고 써야겠음 ㅋㅋㅋ

이로써 파팩 4개 보유완💚